그리생각되셨으면 사과드립니다세무분야에서 일한다고한것은전문분야는 아니다라는 의미로 말씀올린건데 제댓글은무시하셔도됩니다 수정을하고자해도 수정기능이나 삭제기능이없어서 못합니다… 미스터양 3시간 7분전